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비트토렌트 (BTT) 코인 시세 및 전망

by 더 좋은 행복 2022. 5. 24.
반응형

비트토렌트 코인은 우리가 인터넷에서 TV 프로그램, 비디오, 사진, 노래 등 다양한 파일을 공유하는 서비스인 비트토렌트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이다.

 

비트토렌트 (BTT) 코인 시세 및 전망

 

비트토렌트의 탄생은 한 프로그래머에 의해 만들어졌다. 프로그래머 브램 코언이 2001년 4월에 프로토콜을 설계했으며, 2001년 7월 2일에 사용 가능한 버전으로 출시했다.


비트토렌트 코인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용자와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토렌트 기반으로 만들어진 코인이다. 월간 이용자 수가 1억 명이 넘어가는 큰 플랫폼인 비트토렌트는 2003년을 기점으로 만들어졌으며 파일 공유 서비스가 주력인 플랫폼 인다.


이런 비트토렌트 코인은 2018년 6월에 중국의 암호화폐인 트론에 1억 2000만 달러에 인수가 된 상태이다. 인수가 되어 비트토렌트와 트론은 서로의 장점을 합쳐 더욱더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실제로 트론은 이더리움의 트랜잭션 처리속도보다 200배 빠른 기술 속도를 가지고 있어 비트토렌트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거래를 트론의 기술력으로 보완할 수 있어서 더 많은 이용자가 생겨 많은 트랜잭션이 생겨도 빠른 처리속도로 문제없이 운영이 가능하다.

 

 

비트토렌트 코인 홈페이지

https://www.bittorrent.com/

 

BitTorrent | The World's Most Popular Torrent Client

BitTorrent is a leading software company with popular torrent client software for Windows, Mac, Android, and more. Download now.

www.bittorrent.com

 


 

비트토렌트 코인 시세

비트토렌트 코인 시세로 2022년 5월 23일 기준으로 1개당 가격은 0.0015원, 발행량은 990조 개, 시가총액은 1.3조 원이고 코인마켓 캡 순위로 54위이다.

 


 

비트토렌트 코인 호재

비트토렌트 코인 호재로 비트토렌트 네트워크의 차세대 파일 공유 프로토콜인 BTFS 버전 2.0.1 메인넷 Newton 이 출시가 된 소식이 있습니다. 메인넷 Newton은 크로스체인 및 다중 채널 결제를 지원한다.

 


 

비트토렌트 코인 전망

비트토렌트 코인 전망으로 비트토렌트 기반인 TV 프로그램, 동영상, 사진, 노래 전송 서비스는 긍정적으로 보인다. 하지만 지금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 다소 지켜볼 필요가 있어 보인다.


지금 주목받고 있는 테마는 메타버스, NFT가 대세라서 나중에 주목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기도 한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및 신원인증 설명

바이낸스 가입방법 및 신원인증 설명 바이낸스 가입방법 찾고있으셨나요? 한글 설명으로 바이낸스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아래 설명 해뒀으니 천천히 따라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가입방

ssohazoo.tistory.com

 

밀크 (MLK) 코인 시세 및 전망

밀크 코인은 다양한 기업의 마일리지 제도를 연결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해당 마일리지가 쌓이면 어떤 점이 좋냐면 밀크 코인 마일리지를 밀크와 제휴하고 있는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해 상품권,

ssohazoo.tistory.com

 

비체인 (VET) 코인 시세 및 전망

비체인 코인은 2018년 6월 최초 발행으로 만들어진 코인으로 코인이 만들어지게 된 이유는 블록체인 기반의 물류 시스템 구현을 위해 만들어진 암호화폐이다.암호화폐이다. 비체인 코인은 이더

ssohazoo.tistory.com

 

 

해당 포스팅은 투자 권유 및 매수 추천 포스팅이 아닙니다. 투자는 개인 스스로 판단하여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